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부산광역시영도구

신선동 4월 도시환경정비의 날, 우리동네 새단장 실시

AI 요약영도구 신선동 행정복지센터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회가 합동으로 도시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하여 잡초 제거 및 쓰레기 수거를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 환경을 조성했다.

신선동 4월 도시환경정비의 날, 우리동네 새단장 실시
영도구 신선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변원경)는 지난 4월 21일, 관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영길)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정희)와 합동으로 「도시환경정비의 날, 우리동네 새단장」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새마을 단체 회원들은 재능길 29 일대를 중심으로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고, 장기간 방치된 무단투기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등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번 정비는 도시 미관 개선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의 병충해 피해를 예방하는 등 안전한 주거 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박영길 신선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주민들의 실생활과 밀착된 공간을 정비하며 깨끗한 신선마을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정희 새마을부녀회장은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마을을 위해 앞으로도 환경정비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부산영도구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