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영도구
한국자유총연맹 남항동위원회, 지역어르신 식사대접 행사 개최
AI 요약영도구 한국자유총연맹 남항동위원회가 지역 어르신 30여 명을 대상으로 초여름 맞이 식사 대접 행사를 열고 잔치국수와 과일을 대접하며 건강과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영도구 한국자유총연맹 남항동위원회(위원장 김기두)는 지난 6월 13일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초여름 맞이 식사 대접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자유총연맹 남항동위원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누기 위한 식사 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위원회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잔치국수와 과일을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덕담을 나누는 등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지역사회 돌봄과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김기두 위원장은 “부쩍 더워진 날씨를 맞아 어르신들께서 맛있는 국수를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비록 소박한 한 끼지만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와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자유총연맹 남항동위원회는 매월 정기적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이웃 간 정을 나누기 위한 식사 나눔 행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 3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위원회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잔치국수와 과일을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덕담을 나누는 등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지역사회 돌봄과 이웃사랑 실천의 의미를 더했다.
김기두 위원장은 “부쩍 더워진 날씨를 맞아 어르신들께서 맛있는 국수를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비록 소박한 한 끼지만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와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