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서구
남부민1동 새마을부녀회, 「2026 행복남일 삼계탕 나눔」 개최

부산 서구 남부민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이명숙)는 「2026 행복남일 삼계탕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남부민1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나눔사랑회, 대원사, 참조은의원 등의 후원으로 부녀회원들이 직접 삼계탕과 반찬을 조리하여 관내 취약계층 및 중장년 1인 가구 등 180여 명에게 직접 전달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었다.
남부민1동 주민자치위원회, 행복나눔사랑회, 대원사, 참조은의원 등의 후원으로 부녀회원들이 직접 삼계탕과 반찬을 조리하여 관내 취약계층 및 중장년 1인 가구 등 180여 명에게 직접 전달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누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