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횡성군
횡성군, 제19회 군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안내
AI 요약횡성군은 제19회 횡성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2026년 6월 18일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군민의 종 타종식을 시작으로 군민대상 시상, 군수 기념사, 축사, 합창단 및 교향악단, 초청 가수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횡성군은 제19회 횡성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2026년 6월 18일(목) 18:30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군민의 종 타종식을 시작으로 내빈 만찬, 군민 작품 전시회, 기념행사 순으로 진행된다.
기념식에서는 제24대 횡성군민대상 시상과 함께 군수 기념사, 군의장 등 축사, 횡성둔내합창단의 '횡성의 노래' 제창, 횡성청소년교향악단, 가수 홍성호,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이 마련된다.
사회는 이화영 아나운서가 맡는다.
행사는 군민의 종 타종식을 시작으로 내빈 만찬, 군민 작품 전시회, 기념행사 순으로 진행된다.
기념식에서는 제24대 횡성군민대상 시상과 함께 군수 기념사, 군의장 등 축사, 횡성둔내합창단의 '횡성의 노래' 제창, 횡성청소년교향악단, 가수 홍성호,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이 마련된다.
사회는 이화영 아나운서가 맡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