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횡성군
제19회 횡성군민의 날 기념행사, 군민 화합의 장 마련
AI 요약횡성군이 제19회 횡성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6월 18일 횡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하며, 군민 화합을 도모한다. 타종식, 작품 전시회, 기념식,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횡성군이 제19회 횡성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군민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행사는 2026년 6월 18일(목) 18:30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군민의 종 타종식은 17:00에 보훈공원에서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타종식, 내빈 만찬, 군민 작품 전시회 '군민, 예술이 되다', 기념행사 등이 포함된다.
기념식에서는 제24대 횡성군민대상 시상과 함께 군수 기념사, 군의장 등 축사, 횡성둔내합창단의 '횡성의 노래' 제창, 횡성청소년교향악단, 가수 홍성호,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사회는 이화영 아나운서가 맡는다.
행사는 2026년 6월 18일(목) 18:30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군민의 종 타종식은 17:00에 보훈공원에서 진행된다.
주요 행사로는 타종식, 내빈 만찬, 군민 작품 전시회 '군민, 예술이 되다', 기념행사 등이 포함된다.
기념식에서는 제24대 횡성군민대상 시상과 함께 군수 기념사, 군의장 등 축사, 횡성둔내합창단의 '횡성의 노래' 제창, 횡성청소년교향악단, 가수 홍성호, 가수 박현빈의 축하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사회는 이화영 아나운서가 맡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