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대전광역시유성구

유성구청 레슬링팀, KBS배 전국 대회 메달 3개 획득

AI 요약대전 유성구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이 '제51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금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유선호 선수는 남자 자유형 70kg급에서, 오채은 선수는 여자 자유형 76kg급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신예 이나현 선수는 여자 자유형 55kg급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유성구청은 선수들의 훈련 환경 지원을 약속했다.

유성구청 레슬링팀, KBS배 전국 대회 메달 3개 획득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는 유성구청 직장운동경기부 레슬링팀이 ‘양정모올림픽제패기념 제51회 KBS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금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12일부터 18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양구군 양구문화체육회관에서 열리며, 유성구청 레슬링팀은 2026년 아시안게임 국가대표로 차출된 선수 2명을 제외한 3명의 선수가 지난 14일 각 체급 경기에 출전했다.

남자 자유형 70kg급 유선호 선수는 1위에 올라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여자 자유형 76kg급 오채은 선수는 지난 4월 전국레슬링대회 우승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여자 자유형 55kg급 이나현 선수는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신예 선수로 3위를 기록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선수들의 성실한 훈련과 지도자의 헌신이 전국 대회에서 연이은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대전유성구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