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중구
중구, 종가5길 우회전 차로 가개통…출퇴근길 교통체증 해소 기대
AI 요약울산 중구가 종가5길 우회전 차로 신설 공사 현장을 점검하고 교통 흐름 개선 효과와 보행자 안전을 확인했다.

울산 중구가 4월 23일 오전 8시 중구 유곡동 울산초교 교차로 일원에서 ‘종가5길 우회전 차로 신설 공사’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해당 구간은 지난 4월 20일부터 임시 개통 상태로 운영 중으로,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관계 공무원, 울산시교육청 및 중부경찰서 관계자, 인근 지역 주민 등 11명은 교통 흐름(정체) 개선 효과를 확인하고 신호체계 및 교통시설물 설치 현황, 보행자 안전을 위한 사항 등을 점검했다.
해당 구간은 지난 4월 20일부터 임시 개통 상태로 운영 중으로,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관계 공무원, 울산시교육청 및 중부경찰서 관계자, 인근 지역 주민 등 11명은 교통 흐름(정체) 개선 효과를 확인하고 신호체계 및 교통시설물 설치 현황, 보행자 안전을 위한 사항 등을 점검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