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중구
“감자 함께 기르고 나누며 이웃사랑 실천해요”
AI 요약울산 중구 복산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신고등학교가 협력하여 '희망 텃밭, 나눔 한상' 감자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중구청장, 각 기관장 및 학생 등 60여 명이 참여하여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울산 중구 복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목봉석)와 복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천경용), 복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원자), 성신고등학교(교장 김정하)가 4월 3일 오후 3시 성신고등학교 텃밭에서 ‘희망 텃밭, 나눔 한상’ 감자 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천경용 복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원자 복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정하 성신고 교장, 성신고 봉사 동아리 학생 등 60여 명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천경용 복산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원자 복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정하 성신고 교장, 성신고 봉사 동아리 학생 등 60여 명이 함께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