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대전광역시동구

대전 동구, 가양1동 행정복지센터 노후시설 개선 완료

AI 요약대전 동구 가양1동 행정복지센터가 노후화된 시설 개선을 위해 다목적실 및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하고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총 사업비 2억 6,500만 원이 투입된 이번 사업으로 주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대전 동구, 가양1동 행정복지센터 노후시설 개선 완료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가양1동 행정복지센터 내 다목적실 및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하고, 1일 준공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박희조 동구청장, 오관영 동구의회 의장, 시·구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지역 주민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말 ▲시설 관람 ▲소통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사업은 1996년 준공된 가양1동 행정복지센터의 시설 노후화와 옥상 방수 기능 저하로 개선 필요성이 지속 제기됨에 따라, 주민 공동이용 공간의 이용 편의를 높이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구는 총사업비 2억 6,500만 원을 투입해 지난 2월 착공에 들어갔으며, 3월 말 공사를 마무리하고 이달부터 본격 개방할 예정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공사 기간동안 협조해 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 편의와 안전을 고려한 생활밀착형 시설 개선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동구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