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서구
대전 서구 변동, 새봄맞이 자생단체 연합 환경정비 펼쳐
AI 요약대전 서구 변동 행정복지센터는 자생단체 연합으로 '새봄맞이 새단장 캠페인'을 실시하여 주요 도로와 쓰레기 상습 투기 지역 등 취약 지역의 환경정비를 진행했다.

대전 서구 변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일원에서 자생단체 연합 환경정비 활동인 ‘새봄맞이 새단장 캠페인’을 펼쳤다고 27일 밝혔다.
캠페인에는 서철모 서구청장과 변동 자생단체 회원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주요 도로와 쓰레기 상습 투기 지역 등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이웃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힘썼다.
구영주 변동장은 “자생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의 밑바탕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캠페인에는 서철모 서구청장과 변동 자생단체 회원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주요 도로와 쓰레기 상습 투기 지역 등 취약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이웃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힘썼다.
구영주 변동장은 “자생단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의 밑바탕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