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서구
대전 서구 둔산1동, 새봄 맞이 환경정비 나서
AI 요약대전 서구 둔산1동 행정복지센터가 새봄을 맞아 상점가와 공원 등 무단투기 취약 구역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통장협의회, 자율방재단,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 봉사자들이 참여해 겨우내 쌓인 쓰레기를 수거하고 배수로를 정비하며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썼다.

대전 서구 둔산1동 행정복지센터는 새봄을 맞아 상점가와 공원 등 무단투기 취약 구역을 중심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통장협의회, 자율방재단,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겨우내 쌓인 쓰레기를 수거하고 배수로를 정비하는 등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썼다.
박순노 둔산1동장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든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에는 통장협의회, 자율방재단,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겨우내 쌓인 쓰레기를 수거하고 배수로를 정비하는 등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썼다.
박순노 둔산1동장은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든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환경정비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