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성북구
성북구 장위3동 새마을단체, ‘아름다운 동네 만들기’ 봄꽃 심기
AI 요약서울 성북구 장위3동 새마을단체 회원들이 광운대입구 교차로 교통섬 등지에 봄꽃을 심어 아름다운 동네 만들기에 나섰다. 119안전센터 직원들도 동참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화단 관리를 약속했다.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장위3동 새마을단체(지도자협의회·부녀회·문고) 회원들이 지난 24일 ‘아름다운 동네 만들기’를 위한 봄꽃 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단체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도시미관 개선이 필요한 광운대입구 교차로 교통섬 등지의 빈 공간에 데이지, 비올라 등 4종의 봄꽃을 식재했다. 참여자들은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행사에는 인근 119안전센터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봄꽃 식재에 동참했다. 이들은 앞으로 매주 금요일 화단에 물을 주는 등 지속적인 관리를 맡기로 했다.
박순명 장위3동장은 “우리 마을 꽃 심기 봉사활동에 함께해 주시고,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늘 힘써 주시는 새마을단체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동네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단체 회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도시미관 개선이 필요한 광운대입구 교차로 교통섬 등지의 빈 공간에 데이지, 비올라 등 4종의 봄꽃을 식재했다. 참여자들은 쾌적한 마을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행사에는 인근 119안전센터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봄꽃 식재에 동참했다. 이들은 앞으로 매주 금요일 화단에 물을 주는 등 지속적인 관리를 맡기로 했다.
박순명 장위3동장은 “우리 마을 꽃 심기 봉사활동에 함께해 주시고,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늘 힘써 주시는 새마을단체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동네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