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서구
“우리 동네 우리 손으로” 월평3동 주민자치회 환경 정비 펼쳐
AI 요약대전 서구 월평3동 주민자치회가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해 은평공원과 갑천초등학교 일대에서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무단 투기 쓰레기를 수거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의자를 닦으며 화단에 물을 주는 등 마을 정화 활동에 힘썼다.

대전 서구 월평3동 주민자치회는 깨끗한 마을 환경 조성을 위한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줍기) 캠페인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주민자치회 위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은평공원과 갑천초등학교를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했다. 어르신들이 쉬어가는 ‘장수의자’ 20여 개를 일일이 닦고 화단 꽃나무에 물을 주기도 했다.
김동진 주민자치회장은 “우리 마을을 직접 가꾸는 활동에 기꺼이 동참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정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주민자치회 위원 1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은평공원과 갑천초등학교를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를 수거했다. 어르신들이 쉬어가는 ‘장수의자’ 20여 개를 일일이 닦고 화단 꽃나무에 물을 주기도 했다.
김동진 주민자치회장은 “우리 마을을 직접 가꾸는 활동에 기꺼이 동참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정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