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충청북도청
충북도, ‘적극행정 실천 홍보 캠페인’ 개최
AI 요약충청북도는 3일 도청에서 공무원 대상 '적극행정 실천 홍보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는 '2025 적극행정 실천의 달'의 일환으로, 공직자들의 적극행정 인식 제고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동옥 행정부지사는 캠페인을 통해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업무 추진을 독려하고, 도민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적극행정 문화 확산 의지를 밝혔다. 충북도는 향후 특강, 우수공무원 선발 등을 통해 적극행정 문화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충북도는 3일(수) 도청 서문 일원에서 도내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적극행정 실천 홍보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5 적극행정 실천의 달’ 추진의 일환으로, 도내 공직자들의 관심을 한층 높이고, 업무 추진에 있어 적극성과 혁신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에는 충청북도 이동옥 행정부지사도 함께 참석해, 공직자들이 적극행정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적극행정 실천에 더욱 힘써 줄 것을 홍보하였다.
이동옥 행정부지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내 공직자들 사이에서 적극행정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스스로의 업무 현장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도민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행정 문화를 꾸준히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이 외에도 오는 17일에는 ‘적극행정 실천강화 특강’을 개최해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26일에는 ‘2025 하반기 충청북도 우수공무원 선발’을 통해 모범 공무원들을 발굴·포상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책임감 있는 행정을 구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2025 적극행정 실천의 달’ 추진의 일환으로, 도내 공직자들의 관심을 한층 높이고, 업무 추진에 있어 적극성과 혁신성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에는 충청북도 이동옥 행정부지사도 함께 참석해, 공직자들이 적극행정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적극행정 실천에 더욱 힘써 줄 것을 홍보하였다.
이동옥 행정부지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내 공직자들 사이에서 적극행정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스스로의 업무 현장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도민에게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행정 문화를 꾸준히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이 외에도 오는 17일에는 ‘적극행정 실천강화 특강’을 개최해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26일에는 ‘2025 하반기 충청북도 우수공무원 선발’을 통해 모범 공무원들을 발굴·포상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이고 책임감 있는 행정을 구현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