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남양주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하천변 환경정화활동 ‘쓰담데이’ 실시
AI 요약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장현천 산림교육원 연수원 길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 '쓰담데이'를 실시, 하천변 쓰레기 수거 및 잡초 제거를 통해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재균)가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장현천 산림교육원 연수원 길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 ‘쓰담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총 10여 명이 참여해, 하천변 일대의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화단에 자란 잡초를 제거하며 쾌적한 지역 환경을 조성했다.
이재균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쾌적한 산책로 조성은 주민의 건강 증진과 일상 속 활동력 향상에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깨끗한 마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손오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자발적으로 협력하고 주시고, 공헌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활동으로 지역의 변화를 이끌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활동에는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총 10여 명이 참여해, 하천변 일대의 방치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화단에 자란 잡초를 제거하며 쾌적한 지역 환경을 조성했다.
이재균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쾌적한 산책로 조성은 주민의 건강 증진과 일상 속 활동력 향상에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깨끗한 마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손오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자발적으로 협력하고 주시고, 공헌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활동으로 지역의 변화를 이끌어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