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자치도
강원디자인진흥원-한국산업단지공단 춘천지사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재)강원디자인진흥원과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는 산업단지 내 문화·디자인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우수디자인 출품 지원 등에 협력하며, 진흥원은 전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강원디자인진흥원(원장 최인숙)과 한국산업단지공단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이규헌)는 4월 29일 강원디자인진흥원 대회의실에서 산업단지 내 문화·디자인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단지 내 문화·디자인 관련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산업단지 입주기업 대상 국내 우수디자인(Good Design) 출품지원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진흥원은 2020년 개원 이후 도민과 산업단지 근로자들에게 디자인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시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하고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최인숙 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이 디자인과 문화를 적극 활용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디자인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단지 내 문화·디자인 관련 공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산업단지 입주기업 대상 국내 우수디자인(Good Design) 출품지원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진흥원은 2020년 개원 이후 도민과 산업단지 근로자들에게 디자인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시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하고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최인숙 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이 디자인과 문화를 적극 활용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디자인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