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자치도
의료기기·바이오산업 규제분야 합동간담회 개최 계획
AI 요약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4월 4일 원주의료기기테크노벨리에서 의료기기·바이오산업 분야 기업규제 개선 합동간담회를 개최한다. 행정부지사 주재로 진행되는 이번 간담회에는 관계 기관 및 기업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하여 규제 개선 건의사항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2025년 4월 4일 14시부터 15시 30분까지 원주의료기기테크노벨리 3층 대강당에서 의료기기·바이오산업 분야 기업규제 개선을 위한 합동간담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행정부지사 주재로 진행되는 이번 간담회에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관계자, 중소기업옴부즈만, 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단,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관련 기업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간담회에서는 의료기기·바이오산업 분야 기업규제 4건에 대한 개선 건의사항 청취와 기발굴 규제 3건에 대한 관련 부처 의견 전달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