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시
2025년 새해·설맞이 부천페이 발행 및 인센티브 지급
AI 요약부천시, 2025년 새해 맞이 부천페이 인센티브 지급 재개! 1월 한 달간 인센티브 10%로 상향, 최대 2만원 혜택 제공. 2024년 발행 목표 초과 달성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부천시는 지난 2024년 12월부터 예산소진으로 지급을 중단했던 부천페이 인센티브를 새해를 맞아 다시 제공한다고 밝혔다.
1월 한 달간 부천페이 인센티브를 6%에서 10%로 상향해 지원하며, 개인별 지급 한도는 월 20만원으로 한 달에 최대 2만원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시는 2024년 부천페이 2천억원 발행을 목표로, 총 2천250억원을 발행해 목표 대비 112%를 초과 달성하는 등 지역 소비 진작에 힘을 보탰다.
부천페이 가입 및 충전은 경기지역화폐 앱 또는 NH 농협은행 지점에서 할 수 있다. 판매지점은 부천시청 누리집(www.bucheon.go.kr-분야별정보-경제·취업-부천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재정여건에도 2025년 지역화폐 발행을 통해 소상공인 매출 증대 및 민생경제 회복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1월 한 달간 부천페이 인센티브를 6%에서 10%로 상향해 지원하며, 개인별 지급 한도는 월 20만원으로 한 달에 최대 2만원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시는 2024년 부천페이 2천억원 발행을 목표로, 총 2천250억원을 발행해 목표 대비 112%를 초과 달성하는 등 지역 소비 진작에 힘을 보탰다.
부천페이 가입 및 충전은 경기지역화폐 앱 또는 NH 농협은행 지점에서 할 수 있다. 판매지점은 부천시청 누리집(www.bucheon.go.kr-분야별정보-경제·취업-부천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녹록지 않은 재정여건에도 2025년 지역화폐 발행을 통해 소상공인 매출 증대 및 민생경제 회복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