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시 회천1동, ‘회천의용소방대’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선물 ‘백미 30포’ 전달
AI 요약양주시 회천1동 회천의용소방대, 취약계층 겨울나기 백미 30포 기탁

양주시 회천1동(동장 배용숙)이 27일 회천의용소방대(대장 신중묵)에서 관내 소외 이웃들을 위한 백미 10kg 30포(환가액 12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돕기 위해 회천의용소방대 대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그 의미가 특별하다.
신중묵 대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회천의용소방대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용숙 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것이며 정성을 모아주신 회천의용소방대 대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회천의용소방대는 화재가 발생했을 때 자발적으로 모여 화재진압을 지원하는 민간 단체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이번 성품은 지역 내 취약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돕기 위해 회천의용소방대 대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그 의미가 특별하다.
신중묵 대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회천의용소방대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용숙 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것이며 정성을 모아주신 회천의용소방대 대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회천의용소방대는 화재가 발생했을 때 자발적으로 모여 화재진압을 지원하는 민간 단체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