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산시
안산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 개최… 한 해 성과 공유
AI 요약안산시는 19일 마이어스 안산에서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를 개최하여 올해 사업 성과 보고 및 내년도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19일 마이어스 안산에서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안산시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실무협의체 위원, 실무 분과위원 등 1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사회복지시설 장기근속 퇴직자에 대한 감사패 수여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협의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한 우수위원 표창 ▲올해 사업 내용 및 성과 보고 ▲분과 활동 소감 및 내년도 사업계획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박영혜 민간위원장은 “한해를 돌아보고 2025년을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지역 내 다양한 복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힘을 모으겠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한 해 동안 헌신과 열정으로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해주신 위원님들 한 분 한 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민의 일상이 행복한 복지 도시를 구현하는 데 있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보고회는 이민근 안산시장을 비롯해 안산시의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 실무협의체 위원, 실무 분과위원 등 1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사회복지시설 장기근속 퇴직자에 대한 감사패 수여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협의체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한 우수위원 표창 ▲올해 사업 내용 및 성과 보고 ▲분과 활동 소감 및 내년도 사업계획 발표 등으로 진행됐다.
박영혜 민간위원장은 “한해를 돌아보고 2025년을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지역 내 다양한 복지 문제를 해결하는 데 힘을 모으겠다”라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한 해 동안 헌신과 열정으로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큰 역할을 해주신 위원님들 한 분 한 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민의 일상이 행복한 복지 도시를 구현하는 데 있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