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시, 생활개선회 연말 총회 및 과제교육 실시
AI 요약양주시는 생활개선회 연말 총회 및 과제교육을 실시했다. 총회에서는 연합회 활동 현황과 사업계획이 보고되었고, 양주시장은 생활개선회의 기여를 칭찬했다. 과제교육에서는 생활개선회의 역할과 효과적 운영에 대해 강연이 진행되었다.

양주시는 12월 12일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생활개선회양주시연합회 연말 총회 및 과제교육'을 개최했다.
총회에서는 양주시 생활개선회연합회장 김영숙이 연합회 활동 현황과 2023년 사업계획을 보고했다. 양주시장 김주성은 "생활개선회는 지역주민의 생활개선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과제교육에서는 경기도생활개선회연합회장 이경숙이 '생활개선회의 역할과 과제'를 주제로 강연했다. 이경숙은 "생활개선회는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양주시 생활개선회연합회 부회장 김미숙은 '생활개선회 활동의 효과적 운영'을 주제로 강연했다. 김미숙은 "생활개선회 활동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회원 간의 협력과 지역사회와의 연계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 및 과제교육에는 양주시 생활개선회연합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양주시 생활개선회연합회장 김영숙이 연합회 활동 현황과 2023년 사업계획을 보고했다. 양주시장 김주성은 "생활개선회는 지역주민의 생활개선과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과제교육에서는 경기도생활개선회연합회장 이경숙이 '생활개선회의 역할과 과제'를 주제로 강연했다. 이경숙은 "생활개선회는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양주시 생활개선회연합회 부회장 김미숙은 '생활개선회 활동의 효과적 운영'을 주제로 강연했다. 김미숙은 "생활개선회 활동을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회원 간의 협력과 지역사회와의 연계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번 총회 및 과제교육에는 양주시 생활개선회연합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