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주간 재활 프로그램 성과 발표회 개최
AI 요약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주간 재활 프로그램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회원들의 정신재활과 자립 의지 증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오상훈 센터장은 지역사회 정신건강 향상을 위한 노력에 감사를 표했고, 강수현 시장은 시민의 정신건강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양주시장 강수현이 10일 양주시청에서 열린 '2024년 정신건강복지센터 주간 재활 프로그램 성과 발표회'에 참석했다.
행사에는 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 유관 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회원들의 정신재활과 자립 의지 증대, 자신감과 긍정적 정서 함양을 목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원예, 미술, 청년 프로그램 등에서 제작한 작품 전시, 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주제가 영상 상영, 동료 지원가 수료 후기 영상 상영, 우수회원 시상, 회원 활약 무대, 축하 무대,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됐다.
오상훈 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센터장은 "지역사회 정신건강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센터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신질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시민들의 마음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강수현 시장은 "센터회원, 가족, 직원의 관심과 실천이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 큰 변화를 만들었다"며 "양주시민의 정신건강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행사에는 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가족, 유관 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회원들의 정신재활과 자립 의지 증대, 자신감과 긍정적 정서 함양을 목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원예, 미술, 청년 프로그램 등에서 제작한 작품 전시, 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주제가 영상 상영, 동료 지원가 수료 후기 영상 상영, 우수회원 시상, 회원 활약 무대, 축하 무대, 레크리에이션 등이 진행됐다.
오상훈 양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센터장은 "지역사회 정신건강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센터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신질환자들의 재활을 돕고 시민들의 마음 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강수현 시장은 "센터회원, 가족, 직원의 관심과 실천이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을 넓히고 큰 변화를 만들었다"며 "양주시민의 정신건강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