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도시공사, 교통약자와 함께 '행복 동행여행' 실시
AI 요약양주도시공사가 교통약자 가족을 위한 '행복 동행여행'을 실시했다. 이 행사는 매년 장애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에는 8가족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문화와 과학 프로그램을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주도시공사는 앞으로도 교통약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양주도시공사(사장 이흥규)는 지난 11월 30일 양주시 관내 교통약자와 가족을 위한 '행복 동행여행'을 실시했다.
이 행사는 2018년 제안제도 채택 이후 매년 실시하는 특별한 추억 여행으로, 평소 야외활동이 부족한 장애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에는 양주시장애인협회(앙상블 합창단) 동아리 단원 8가족(장애인 8명, 보호자 8명)이 참여했다. 양주도시공사는 인솔 및 차량과 인력 지원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양주 관내 장흥관광지에서 문화와 과학 등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교통약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흥규 사장은 "앞으로도 교통약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교통약자가 동행여행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주도시공사는 매년 교통약자에 대한 관심과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행복 동행여행을 실시하고 있다. 향후 여행 대상을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2018년 제안제도 채택 이후 매년 실시하는 특별한 추억 여행으로, 평소 야외활동이 부족한 장애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여행에는 양주시장애인협회(앙상블 합창단) 동아리 단원 8가족(장애인 8명, 보호자 8명)이 참여했다. 양주도시공사는 인솔 및 차량과 인력 지원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양주 관내 장흥관광지에서 문화와 과학 등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교통약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흥규 사장은 "앞으로도 교통약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교통약자가 동행여행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양주도시공사는 매년 교통약자에 대한 관심과 공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행복 동행여행을 실시하고 있다. 향후 여행 대상을 확대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활성화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