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산시
안산시장, 보육인 대회 참석해 교직원 격려
AI 요약안산시가 보육 교직원을 격려하는 대회를 개최하고, 돌봄 공백 없는 보육환경과 건강한 보육문화 조성에 기여한 41명을 표창했다. 이민근 시장은 보육 교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영유아의 행복한 성장과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 3일 안산올림픽기념관에서 2024년 보육인 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돌봄 공백 없는 보육환경과 건강한 보육문화 조성에 기여한 41명의 대상자를 표창하고 격려하는 자리였다.
이민근 시장은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어린이집 원장님과 보육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영유아의 행복한 성장과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시장은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어린이집 원장님과 보육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영유아의 행복한 성장과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