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자치도
임계면주민자치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AI 요약임계면주민자치회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을 임계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임계면주민자치회(회장 이재억)가 12월 2일 임계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재억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용산 임계면장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임계면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