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시
부천시, 지역주민과 함께 행복한 한끼 나눔
AI 요약부천시가 지역주민과 함께 "행복한 한끼" 나눔 행사를 개최해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했다. 행사에는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시 관계자 등이 참석해 따뜻한 한끼를 나누고 교류했다. 부천시는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복지를 증진할 계획이다.

부천시는 12월 2일 역곡3동에서 "행복한 한끼"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지역주민과 따뜻한 한끼를 나누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시 관계자 등 다수가 참석했다. 부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 간의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참석한 지역주민들은 "이웃과 함께 따뜻한 한끼를 나누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며 "지역 공동체 의식이 더욱 강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시는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지역주민의 복지를 증진해 나갈 계획이다.
행사에는 지역주민, 자원봉사자, 시 관계자 등 다수가 참석했다. 부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 간의 교류와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참석한 지역주민들은 "이웃과 함께 따뜻한 한끼를 나누는 시간이 되어 기쁘다"며 "지역 공동체 의식이 더욱 강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천시는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지역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지역주민의 복지를 증진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