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시
부천시, 2024년 안전관리자문단 운영 회의 개최
AI 요약부천시가 안전관리자문단 운영 회의를 개최하고 자문단 운영 결과와 개선사항을 논의했다. 자문단은 재난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있으며, 시는 자문단 운영을 강화하여 시민들의 안전한 생활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부천시는 지난 27일 2024년 안전관리자문단 운영 회의를 개최했다.
안전관리자문단은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등 안전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신규 자문위원을 확대 위촉했다.
자문단은 시기, 계절별 점검과 긴급 안전 점검에 참여하며 관내 재난안전사고 예방에 힘쓰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자문단 운영 결과 및 개선사항, 운영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시는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의견을 바탕으로 안전관리자문단의 활동을 체계화하고 효과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올해 자문단은 다중이용시설, 건설공사장, 급경사지 등 총 214건에 대해 안전 자문을 수행했다.
안전관리자문단은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등 안전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신규 자문위원을 확대 위촉했다.
자문단은 시기, 계절별 점검과 긴급 안전 점검에 참여하며 관내 재난안전사고 예방에 힘쓰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자문단 운영 결과 및 개선사항, 운영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시는 이번 회의에서 논의된 의견을 바탕으로 안전관리자문단의 활동을 체계화하고 효과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올해 자문단은 다중이용시설, 건설공사장, 급경사지 등 총 214건에 대해 안전 자문을 수행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