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 지역사회 봉사활동 성과 공유
AI 요약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가 성과 공유회를 개최하고, 여성단체들의 활동 영상을 상영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여성단체들은 양성평등 인식개선, 하천 정화, 공공의료원 유치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여성의 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성 지위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혜선)는 지난 26일 '2024년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 성과 공유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윤창철 시의회 의장 및 의원, 지역기관 및 사회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 및 소속 9개 여성단체의 1년간 활동 영상을 상영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또한 여성 발전 유공 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여성단체들의 양성평등 인식개선 실천 캠페인, 하천 정화 활동, 공공의료원 유치 지원활동, 명절 음식 나눔 행사 등의 활동 영상이 공개돼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가을 '나리농원' 개방 기간 음료 및 간식 판매 수익금 5백만 원을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또한 소속 단체인 양주시새마을부녀회, 소비자교육중앙회양주시지회 등 5개 단체도 천일홍 축제 음식 판매 수익금 5백만 원을 기부했다.
윤혜선 회장은 "여성의 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여성단체 회원들의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양성평등 사회와 여성단체 활성화, 복지 도시 양주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주간 행사 및 여성 지도자 워크숍 등을 통해 여성 지위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윤창철 시의회 의장 및 의원, 지역기관 및 사회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 및 소속 9개 여성단체의 1년간 활동 영상을 상영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또한 여성 발전 유공 표창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여성단체들의 양성평등 인식개선 실천 캠페인, 하천 정화 활동, 공공의료원 유치 지원활동, 명절 음식 나눔 행사 등의 활동 영상이 공개돼 참석자들의 박수를 받았다.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가을 '나리농원' 개방 기간 음료 및 간식 판매 수익금 5백만 원을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또한 소속 단체인 양주시새마을부녀회, 소비자교육중앙회양주시지회 등 5개 단체도 천일홍 축제 음식 판매 수익금 5백만 원을 기부했다.
윤혜선 회장은 "여성의 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여성단체 회원들의 봉사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양성평등 사회와 여성단체 활성화, 복지 도시 양주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양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주간 행사 및 여성 지도자 워크숍 등을 통해 여성 지위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