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시
부천페이 충전 인센티브 마감, 내년 초 재개
AI 요약부천시의 부천페이 충전 인센티브 혜택이 예산 소진으로 조기 마감됐다. 부천시는 올해 목표 발행액을 초과하는 부천페이를 발행했으며, 매월 평균 7만 4천 명 이상이 충전 혜택을 받았다. 인센티브 혜택은 내년 초부터 다시 제공될 예정이다.

부천시는 지역화폐 부천페이 충전 인센티브 혜택이 지난 11월 22일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부천시는 올해 부천페이 목표 발행액인 2천억여 원을 초과하는 2,162억 원을 발행해 연초 목표를 달성했다.
매월 평균 7만 4천 명 이상이 충전 혜택을 누렸다. 예산 소진으로 마감 이후에는 충전 시 인센티브 지급은 없지만, 부천페이의 추가 충전 및 결제는 기존대로 가능하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