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자치도
우호건설, 어려운 이웃 위해 따뜻한 나눔 실천
AI 요약우호건설이 간성읍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기현 대표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고, 변영국 읍장은 나눔을 실천해 준 것에 감사를 표하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우호건설(대표 이기현)이 지난 6일 간성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기현 대표는 "추운 날씨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영국 간성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잊지 않고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기현 대표는 "추운 날씨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영국 간성읍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잊지 않고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