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부천시
부천시, 경기도 인권 행정추진 '우수기관' 선정
AI 요약부천시가 경기도 인권 행정추진 우수 시·군 선정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부천시는 인권 존중 행정 환경 조성, 시민 참여 강화 등의 노력으로 인권 향상에 기여한 점이 인정되었다. 부천시는 앞으로도 포용적인 인권 행정 추진과 지역사회 내 인권 감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제2회 경기도 인권 행정추진 우수 시·군 선정'에서 부천시를 '우수기관'으로 선정했다.
경기도는 인권 증진과 지역사회 인권 존중 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해 도내 시군의 인권 제도 및 정책을 4개 영역, 14개 항목으로 심사했다.
부천시는 인권 존중 행정 환경 조성, 시민 참여 및 소통 강화 등의 노력으로 인권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31개 시군 중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부천시는 앞으로도 포용적인 인권 행정 추진과 다른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내 인권 감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