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통영시
통영시, 2024년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 개최
AI 요약통영시가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을 강화하기 위해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서는 효율적인 징수 방안을 논의하고, 남은 기간 동안 집중적인 징수 활동을 펼칠 계획을 발표했다.

통영시는 2024년 11월 14일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 보고회에는 체납 비중이 높은 12개 부서가 참석해 체납 현황, 징수 활동, 문제점, 추진 계획을 보고했다.
보고회에서는 예금, 차량, 부동산 압류, 문자 발송, 차량번호판 영치, 공매처분 등 효율적인 징수 방안을 논의했다.
통영시는 남은 기간 동안 집중적인 징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체납부서별 징수 불능자에 대한 정리보류, 채권확보, 일시납이 어려운 체납자에 대한 분납 유도 등 다양한 체납처분을 강화할 예정이다.
조형호 부시장은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에 고생하는 여러분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방재정 확충을 위해 모든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고회에서는 예금, 차량, 부동산 압류, 문자 발송, 차량번호판 영치, 공매처분 등 효율적인 징수 방안을 논의했다.
통영시는 남은 기간 동안 집중적인 징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체납부서별 징수 불능자에 대한 정리보류, 채권확보, 일시납이 어려운 체납자에 대한 분납 유도 등 다양한 체납처분을 강화할 예정이다.
조형호 부시장은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에 고생하는 여러분에게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방재정 확충을 위해 모든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