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안산시
안산시, 올해 산단 환경정화 청정챌린지 마무리
AI 요약안산시의 '환경정화 청정챌린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45개 업체와 838명이 참여해 산업단지 주변 쓰레기 18톤을 수거했다. 안산시는 앞으로도 산업단지 내 기업과 협력해 환경 정비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안산시는 지난 4월부터 추진된 '환경정화 청정챌린지'가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에는 345개 업체, 총 838명이 참여해 산업단지 주변 쓰레기 약 18톤을 수거했다.
김종민 산단환경과장은 "자발적으로 뜻을 함께해주신 분들 덕분에 '환경정화 청정챌린지'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산단 내 기업과 협업해 다양하고 실천 가능한 환경 정비 프로그램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