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시자원봉사센터, 농협 양주시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AI 요약양주시자원봉사센터와 농협 양주시지부가 쌀 소비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에는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전개, 양주시산 쌀 가공 제품 사용, 쌀 소비 증대를 위한 필요 사항 발굴 등이 포함된다. 양 기관은 이번 협력을 통해 양주시 쌀 소비 증대와 농촌 봉사활동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강수현)와 농협 양주시지부(지부장 오정수)는 지난 12일 지역사회에 건전한 쌀 소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아침밥 먹기 캠페인' 적극 전개
* 양주시산 쌀 가공 제품 사용 및 유도
* 양주시 쌀 소비 증대를 위한 필요 사항 발굴 및 실행
오정수 지부장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 협력을 통해 양주시 자원봉사자의 건강 증진과 건전한 쌀 소비문화 정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수현 이사장은 "농협 양주시지부와 협력하여 일손 필요 농가 지원, 대학생 농촌 자원봉사활동 연계 등 양주시 농촌 발전을 위한 자원봉사활동 활성화의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양 기관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 협력을 통해 양주시 쌀 소비 증대와 양주시 농촌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