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소방서, 제62주년 소방의 날 기념 행사 개최
AI 요약양주소방서가 제62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 수여, 기록 영상 시청, 내빈 축사 등이 진행됐다. 강덕원 서장은 청렴한 조직 문화 구축과 국민 안전 보호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양주소방서(서장 강덕원)는 11월 8일 제62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강덕원 서장, 허범성 소방행정과장,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소방정책자문위원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2024년 양주소방서 기록 영상 시청, 소방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 주요 내빈 축사 등이 진행됐다.
강덕원 서장은 "양주소방서는 청렴하고 합리적인 조직 문화를 통해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출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일에 더욱 힘을 쏟아, 신뢰받는 소방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