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시, 사회적경제 네트워크 역량강화 2차 워크숍 성료
AI 요약양주시는 사회적경제 네트워크 역량강화를 위해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고,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을 강화했다. 강수현 양주시장과 염일열 양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센터장은 사회적경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네트워크 활성화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다.

양주시는 8일 옥정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서 사회적경제 네트워크 역량강화 2차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사회적경제기업 임직원, 공무원, 양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유관기관 등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네트워크 구성원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팀박수챌린지, 단체터널통과미션, 협업컵쌓기 등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사회적경제는 양주시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있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양주시 사회적경제 네트워크가 활성화되고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양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염일열 센터장은 "사회적경제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다"며 "지원센터에서는 화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워크숍은 네트워크 구성원 간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팀박수챌린지, 단체터널통과미션, 협업컵쌓기 등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사회적경제는 양주시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 있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양주시 사회적경제 네트워크가 활성화되고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양주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염일열 센터장은 "사회적경제의 중심에는 사람이 있다"며 "지원센터에서는 화합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