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통영시
지속가능한 새로운 번영, 제4기 통영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출범
AI 요약통영시가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제4기 위원을 위촉했다. 위원들은 지속가능발전목표 이행계획 수립, 과제 발굴, 교육, 홍보 등의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6일 통영시청에서 통영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통영지속협) 제4기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위촉식에서는 통영지속협 소개, 2025년 사업계획 보고, 제4기 위원장 선출, 제3기 위원장 공로패 수여, 제4기 위원 위촉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제4기 위원장으로는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 사무국장 남정희 위원이 선출됐다.
위촉받은 30명의 위원은 앞으로 2년간 통영시 지속가능발전목표 이행계획 수립 및 추진·평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과제 발굴 및 교육, 홍보 등의 활동사업을 수행한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통영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미래 100년의 도시 통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시민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시민과 성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위촉식에서는 통영지속협 소개, 2025년 사업계획 보고, 제4기 위원장 선출, 제3기 위원장 공로패 수여, 제4기 위원 위촉장 수여 등이 진행됐다. 제4기 위원장으로는 통영시지속가능발전교육재단 사무국장 남정희 위원이 선출됐다.
위촉받은 30명의 위원은 앞으로 2년간 통영시 지속가능발전목표 이행계획 수립 및 추진·평가,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과제 발굴 및 교육, 홍보 등의 활동사업을 수행한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통영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미래 100년의 도시 통영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서 시민의 참여를 이끌어 내고 시민과 성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