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부평구
부평구, 삼산고등학교 학부모회·학생들과 생강청 전달식 가져
AI 요약부평구 자원봉사센터와 삼산고등학교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학생들의 지역사회 소통을 위해 생강청 전달식을 개최했다. 학생들이 직접 만든 생강청은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고, 학생들은 자원봉사의 의미와 나눔의 소중함을 배웠다.

부평구 자원봉사센터(이병철 센터장)는 청천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협약기관인 삼산고등학교 학부모회와 학생들과 함께 생강청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생강청은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다.
삼산고등학교 학부모회 위원들과 학생들은 생강청을 직접 만들어 청천2동 두레마을봉사단의 도움을 받아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삼산고등학교 학부모회 관계자는 "학생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생강청을 만드는 데 참여해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나눔의 소중함을 배웠다"고 밝혔다.
생강청을 받은 어르신은 "정성 가득한 생강청을 받아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번 전달식은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학생들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생강청은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다.
삼산고등학교 학부모회 위원들과 학생들은 생강청을 직접 만들어 청천2동 두레마을봉사단의 도움을 받아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삼산고등학교 학부모회 관계자는 "학생들이 어르신들을 위한 생강청을 만드는 데 참여해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나눔의 소중함을 배웠다"고 밝혔다.
생강청을 받은 어르신은 "정성 가득한 생강청을 받아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감사를 표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