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양주시
양주소방서, 자원순환시설 화재 예방 간담회 개최
AI 요약양주소방서가 자원순환시설 화재 예방을 위해 관계자 간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화재 발생 원인 분석, 예방 조치 검토, 협조 체계 구축 등이 논의됐다. 양주소방서는 내년 2월까지 홍보, 안전지도, 현장단속 등을 통해 화재안전대책을 추진할 예정이다.

양주소방서(서장 강덕원)는 지난 1일 양주시 내 자원순환시설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화재 예방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자원순환시설 화재 발생 원인 분석, 예방 조치 검토, 화재 발생 시 연소 확대 방지를 위한 특수가연물 저장 및 취급 방안, 유사시 신속한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한 의견 교환 등이 주요 논의 사항으로 다뤄졌다.
양주소방서는 특수가연물을 저장·취급하는 양주시 내 자원순환시설 사업장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사회의 환경보호를 위해 홍보, 안전지도, 현장단속 등 3단계로 나눠 화재안전대책을 내년 2월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간담회에서는 자원순환시설 화재 발생 원인 분석, 예방 조치 검토, 화재 발생 시 연소 확대 방지를 위한 특수가연물 저장 및 취급 방안, 유사시 신속한 협조 체계 구축을 위한 의견 교환 등이 주요 논의 사항으로 다뤄졌다.
양주소방서는 특수가연물을 저장·취급하는 양주시 내 자원순환시설 사업장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사회의 환경보호를 위해 홍보, 안전지도, 현장단속 등 3단계로 나눠 화재안전대책을 내년 2월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