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성주군
성주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AI 요약성주군이 청소년의 달을 맞아 유해업소 밀집지역에서 청소년 보호 및 일탈 예방을 위한 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민관 합동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청소년 유해약물 판매 업소 점검과 함께 지역사회 청소년 보호 의식 확산을 목표로 했다.

성주군은 5월 28일(목) 청소년의달을 맞아 생활주변 유해업소 밀집지역(번화가 등)으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일탈행위를 예방하기 위한 유해환경 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점검 및 캠페인은 성주군청·한국걸스카우트경북연맹성주지구·성주청소년지킴이연합회 등 청소년 관련 민관단체가 참여했으며 관내 식당, 노래방, 편의점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에게 유해약물(술․담배 등) 판매 등 청소년 보호법을 위반한 업소 등에 대한 점검과 지역사회 내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 등 깨끗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성주군은 “청소년의달을 맞아 청소년들의 일탈을 예방하고 민․관합동 점검․단속활동을 통해 유해업소 업주의 청소년보호 의식확산 등 건전한 사회환경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 및 캠페인은 성주군청·한국걸스카우트경북연맹성주지구·성주청소년지킴이연합회 등 청소년 관련 민관단체가 참여했으며 관내 식당, 노래방, 편의점 등을 대상으로 청소년에게 유해약물(술․담배 등) 판매 등 청소년 보호법을 위반한 업소 등에 대한 점검과 지역사회 내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 등 깨끗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성주군은 “청소년의달을 맞아 청소년들의 일탈을 예방하고 민․관합동 점검․단속활동을 통해 유해업소 업주의 청소년보호 의식확산 등 건전한 사회환경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