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군산시
군산시 월명공원 수변데크 새 단장…안전과 힐링 동시에
AI 요약군산시가 월명공원 동수림분 수변데크 정비사업을 완료하여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공원 이용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이번 사업은 침수 구간의 노후 데크를 교체하고 높이를 높여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 데크를 적용했습니다.

군산시는 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월명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월명공원 동수림분 수변데크 정비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장마철 집중호우 때 반복적으로 침수되는 구간의 노후 수변데크를 정비해 안전성을 높이고 이용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됐다.
총사업비 5억 원을 투입해 연장 107m, 폭 2.5m 규모의 수변데크를 새롭게 설치했으며, 데크 높이를 높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 데크를 적용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