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철원군
동송읍 바르게살기위원회 도로변 화분 상토작업 및 꽃심기 펼치다
AI 요약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가 5월 13일 도로변 및 다리 화분에 상토 작업, 주변 정리, 페츄니아 모종 식재 활동을 펼치며 쾌적하고 아름다운 동송읍 만들기에 나섰다. 위원회는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마을 환경 개선에 대한 의지를 다졌고, 동송읍장은 민관 협력 환경 개선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위원장 구한서) 남녀회원 27여 명은 지난 5. 13.(수) 도로변 화분과 다리에 설치되어 있는 화분에 상토작업과 주변 정리 활동과 함께 페츄니아 모종을 다리 화분에 식재하였다.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위원장 구한서)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동송읍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은 동송읍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을 가꾸는 모습이 뜻깊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환경 개선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위원장 구한서)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더욱 쾌적하고 아름다운 동송읍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허성은 동송읍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동송읍위원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마을 가꾸는 모습이 뜻깊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환경 개선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