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 — 국가정보기간뉴스
강원특별자치도강릉시

강릉시, 「고유가 피해지원금」 주민센터 방문 신청 시 ‘강릉페이’ 지참 당부

AI 요약강릉시가 고유가 피해지원금 신청을 받으며, 온라인 신청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 시에는 강릉페이 실물카드를 지참하면 편리하며, 5월 1일부터는 연 매출 30억 원 초과 주유소 및 가스충전소에서도 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강릉시, 「고유가 피해지원금」 주민센터 방문 신청 시 ‘강릉페이’ 지참 당부
강릉시가 지난 27일부터 「고유가 피해지원금」 1차 신청을 받는 가운데, 대기 없이 편리하게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신청을 적극 권장하고 있다.

아울러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 신청 시 ‘신분증’과 ‘강릉페이 실물카드’를 지참하면 기존 사용 금액과 지원금을 한 장의 카드로 관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며 접수도 보다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또한 강릉시는 시민 불편을 해소하고자 사용처도 확대했다. 지원금의 지급 취지를 고려하여 오는 5월 1일 00시부터 연 매출 30억 원을 초과하는 주유소 및 가스충전소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박찬영 시 경제진흥과장은 “가장 빠르고 편리한 온라인 신청을 적극 활용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주민센터 방문 신청 시에는 원활한 처리를 위해 강릉페이 실물카드를 지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강원강릉시 최신뉴스

뉴스로미디어그룹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아 04466 | 등록일자 : 2017.04.20 | 발행인, 편집인 : 최영무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소
법인명 : 뉴스로미디어그룹 | 주소 : 서울시 양천구 신정로13길3, 701호 | 전화 : 02-6403-5097 | 발행일자 : 2017.04.05

Copyright(c) 뉴스로, 뉴스로미디어그룹, NEWSRO, Newsro Media Grou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NEWSRO 뉴스로를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