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
음악으로 전한 온기…동해실버예술단, 어르신들과 특별한 시간
AI 요약동해실버예술단이 동해시주간복지센터에서 '찾아가는 음악회'를 열고 어르신들에게 문화 나눔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은 2026년 첫 시작으로, 복지시설 및 문화 취약 계층을 찾아 정서적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플루트, 우쿨렐레 등 5개 팀이 참여해 다양한 공연을 선보여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동해실버예술단은 4월 29일 동해시주간복지센터를 방문해‘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고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문화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공연은 2026년 찾아가는 음악회의 첫 시작으로, 복지시설과 문화취약 계층을 직접 찾아가 즐거움과 정서적 활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플루트, 우쿨렐레 등 5개 팀이 참여해 가요와 연주곡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어르신들의 큰 호응 속에 웃음과 박수가 이어졌다.
동해실버예술단 관계자는“앞으로도 지역 곳곳을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2026년 찾아가는 음악회의 첫 시작으로, 복지시설과 문화취약 계층을 직접 찾아가 즐거움과 정서적 활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플루트, 우쿨렐레 등 5개 팀이 참여해 가요와 연주곡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어르신들의 큰 호응 속에 웃음과 박수가 이어졌다.
동해실버예술단 관계자는“앞으로도 지역 곳곳을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