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강화군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 대청교 일원 계절 꽃 식재
AI 요약강화군 선원면 주민자치위원회가 대청교 일원에 계절 꽃을 식재하며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사업을 추진했다. 이번 활동으로 지역 경관이 개선되었으며, 주민자치위원회는 앞으로도 살기 좋은 선원면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강화군 선원면(면장 이정실)은 지난 25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용섭)가 대청교 일원에서 계절 꽃을 식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이날 위원들은 대청교 주변 가로 환경을 정비하고 영산홍․크리산세멈 등 다양한 계절 꽃을 식재해 지역 경관 개선에 기여했다.
박용섭 위원장은 “위원들과 함께 지역 환경을 가꾸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선원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정실 선원면장은 “농번기로 바쁜 시기에도 적극 참여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번 활동은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이날 위원들은 대청교 주변 가로 환경을 정비하고 영산홍․크리산세멈 등 다양한 계절 꽃을 식재해 지역 경관 개선에 기여했다.
박용섭 위원장은 “위원들과 함께 지역 환경을 가꾸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살기 좋은 선원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정실 선원면장은 “농번기로 바쁜 시기에도 적극 참여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