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합천군
율곡면, 면민과 함께하는 청렴 실천 캠페인 실시
AI 요약율곡면은 건강걷기 행사 후 면민들과 함께 '부패는 NO! 청렴은 YES!' 구호를 외치며 청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병걸 면장은 청렴이 모두가 지켜야 할 가치임을 강조하며, 이번 캠페인이 지역 사회 청렴 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율곡면은 앞으로도 면민과 직원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율곡면(면장 이병걸)은 24일 율곡면민 건강걷기 행사 후 면민들과 함께 청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면사무소 직원들과 면민들이 함께 ‘부패는 NO! 청렴은 YES!’라는 구호를 외치며 청렴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주민들에게 청렴의 가치를 일깨우고, 각자의 일상에서 청렴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였다.
이병걸 율곡면장은 “청렴은 단순히 공직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지켜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이번 캠페인이 지역 사회에 청렴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청렴 실천을 유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율곡면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면민과 직원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면사무소 직원들과 면민들이 함께 ‘부패는 NO! 청렴은 YES!’라는 구호를 외치며 청렴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주민들에게 청렴의 가치를 일깨우고, 각자의 일상에서 청렴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였다.
이병걸 율곡면장은 “청렴은 단순히 공직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지켜야 할 중요한 가치”라며, “이번 캠페인이 지역 사회에 청렴 문화를 더욱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청렴 실천을 유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율곡면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면민과 직원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