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청도군
이서면 문수리 마을 꽃길 조성 및 환경정화 활동
AI 요약청도군 이서면 문수리 주민 30여 명이 마을 입구 꽃밭 잡초 제거와 쓰레기 줍기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경관을 조성하며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서면은 매년 마을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꽃길 조성과 환경 정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청도군은 22일 오전 이서면 문수리 주민들이 꽃밭 조성과 마을 쓰레기 줍기를 동시에 진행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조성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문수리 주민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을 입구 꽃밭 잡초를 제거하고 주변 쓰레기도 정화했다. 특히 주민들의 적극적인 모습과 함께 즐기는 마음은 마을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밝게 했다.
이서면장 박일배는 “매년 이렇게 마을 주민분들이 적극적으로 환경 정비를 하여 사계절이 아름답다”라며, “방문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서면 문수리는 마을 가꾸기 사업을 시작으로 매년 꽃길 조성과 환경 정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에 이장 이태희는 “깨끗한 지구, 아름다운 꽃길을 항상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수리 주민 3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을 입구 꽃밭 잡초를 제거하고 주변 쓰레기도 정화했다. 특히 주민들의 적극적인 모습과 함께 즐기는 마음은 마을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밝게 했다.
이서면장 박일배는 “매년 이렇게 마을 주민분들이 적극적으로 환경 정비를 하여 사계절이 아름답다”라며, “방문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서면 문수리는 마을 가꾸기 사업을 시작으로 매년 꽃길 조성과 환경 정비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에 이장 이태희는 “깨끗한 지구, 아름다운 꽃길을 항상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