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영도구
한국자유총연맹 봉래2동위원회, ‘해피국수데이’ 개최
AI 요약영도구 한국자유총연맹 봉래2동위원회는 지역 어르신 80여 명을 초청해 '해피 국수데이' 행사를 열고 직접 만든 국수를 대접하며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였다.

영도구 한국자유총연맹 봉래2동위원회(위원장 장영길)는 지난 4월 23일 관내 식당에서 ‘해피 국수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관내 어르신 80여 명을 초청해 위원들이 직접 준비한 국수를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와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함께 모여 식사를 즐기며 이웃 간의 담소를 나누는 등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고 이웃의 온정을 느끼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장영길 위원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며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으며, 관내 어르신 80여 명을 초청해 위원들이 직접 준비한 국수를 대접하고,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와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함께 모여 식사를 즐기며 이웃 간의 담소를 나누는 등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고 이웃의 온정을 느끼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장영길 위원장은 “어르신들께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며 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