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동해시
바르게살기운동 북삼동위원회, 봄철 산불 예방 재난안전 캠페인 전개
AI 요약바르게살기운동북삼동위원회가 건조한 봄철을 맞아 북삼동 대동사거리 일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산불 위험성과 불법 소각 금지, 야외활동 안전수칙 등을 안내하는 재난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바르게살기운동북삼동위원회(위원장 이동희)는 지난 22일 오전 9시 북삼동 대동사거리 일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재난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한 날씨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봄철을 맞아 시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회원들은 유동 인구가 많은 대동사거리에서 산불 위험성과 불법 소각 금지, 야외활동 시 안전수칙 등을 안내하는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알렸다.
북삼동 심진숙 동장은 “지역 안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작은 부주의가 큰 재난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기인 만큼 주민 모두가 산불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한 날씨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봄철을 맞아 시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회원들은 유동 인구가 많은 대동사거리에서 산불 위험성과 불법 소각 금지, 야외활동 시 안전수칙 등을 안내하는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알렸다.
북삼동 심진숙 동장은 “지역 안전을 위해 자발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작은 부주의가 큰 재난으로 이어질 수 있는 시기인 만큼 주민 모두가 산불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