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성주군
‘깨끗한 거리, 함께 만들어주세요’ 벽진면, 도로 위 적치물 제거 홍보
AI 요약성주군 벽진면이 도로변 무단 적치물 제거를 독려하는 현수막을 게시했다. 이번 홍보는 지역 미관 개선과 통행 안전 확보를 목표로 하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성주군 벽진면(면장 김창구)은 관내 도로변에 방치되어 있는 적치물의 제거를 독려하기 위한 현수막을 게시했다.
도로변에 남아 있는 무단 적치물은 지역 미관을 저해할 뿐 아니라 도로에서 통행하는 차량과 보행자의 시야를 방해하여 안전을 위협하는 등의 문제를 유발하는 만큼, 처음부터 도로변에 물건을 쌓아놓지 않는 것이 좋다.
홍보에는 ‘깨끗한 거리, 함께 만들어주세요’등의 내용를 명시하여 주민들이 함께 실천하는 적치물 자체 제거 및 깨끗한 도로 환경 유지를 독려했다.
김창구 벽진면장은 “도로에 남아있는 무단 적치물은 여러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만큼, 도로에 각종 물건이나 자재 등을 쌓지 말고 깨끗한 도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도로변에 남아 있는 무단 적치물은 지역 미관을 저해할 뿐 아니라 도로에서 통행하는 차량과 보행자의 시야를 방해하여 안전을 위협하는 등의 문제를 유발하는 만큼, 처음부터 도로변에 물건을 쌓아놓지 않는 것이 좋다.
홍보에는 ‘깨끗한 거리, 함께 만들어주세요’등의 내용를 명시하여 주민들이 함께 실천하는 적치물 자체 제거 및 깨끗한 도로 환경 유지를 독려했다.
김창구 벽진면장은 “도로에 남아있는 무단 적치물은 여러 문제를 야기할 수 있는 만큼, 도로에 각종 물건이나 자재 등을 쌓지 말고 깨끗한 도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